​ <구글에드센스승인복사> >< [서울 여행] 서울여행 2탄 ! (빡센 일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여행] 서울여행 2탄 ! (빡센 일정)

국내 해외 여행

by 옌서 2019. 12. 5. 15:58

본문

2일차...

ㅋㅋㅋㅋㅋㅋ눈뜨자마자 오늘은 얼마나 힘들까...
이생각부터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여행이 마냥 행복하고 좋았는데
이젠 뭔가 힘들다..?가 더 느껴진당 ㅎㅎㅎ

아침 9시에 눈을 떠서 나갈 준비를 했습니당 !!!
후다닥 브런치 먹으러!!!!!
이태원쪽이에요~~~~ 수요미식회!!!?
무튼 티비에 나왔던집인듯해여
유명한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개맛잇!!!)
존맛탱 👍👍👍👍👍👍👍👍




핫했던 전시회를 보구!!(좀 돈아깝 ㅎ)
근처 카페!!!!!!!
사람이 왜없지ㅠ...좋은데


복숭아에이드 마이따><><

친구 졸업전시회를 구경하고
바로 다른친구만나러~~~~~~~~
한남동 카페 ㅎㅎㅎ


케익사진 비주얼로 왔지만
가격대비 별로였어요 ㅎㅎㅎ
케이크가 맛없진 않았지만
너무 비쌋다............

한번먹어보기 괜츈^*^...
그리고 좁아서ㅠㅠㅠㅠ 뭔가 오래 못잇을 느낌 !ㅠ

이날은 가로수길에서 대충 안주에 맥주몇잔하구
숙소로 바로 들어갔어요 ㅎㅎ(체력바닥)



담날 일어나서 !!!!!!!3일차!!!!!!!
가로수길 맛집투어~~~~~~~~~(마지막날이라 바빵ㅠ)



힙한 쌀국수집 ㅎㅎㅎㅎ
맛있었드...♥️ 합격 !!!!!!!!!


그리고 바로 디저트 머거야쥬^^???
핫한 빵집 !!! 가로수길가면 꼭 가야해욤
빵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ㅠㅠ여기 짱맛
진짜 생각나는 맛ㅠㅠㅠㅠㅠㅠ.... 😭😭😭😭

포장이라두 할걸ㅠㅠㅠㅠㅠ..........

이렇게 친구랑 급하게 헤어지구ㅠㅠ
급하게 또 짐 챙겨 수서역으로 ㅎㅎㅎㅎ
바빠도 수서역에서 도시락을 사들고^^
탓습니다 ㅎㅎㅎㅎㅎ(필수죠)


가게 궁금하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