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에드센스승인복사> >< [미국여행_시카고] 시카고 시내 /공항근처 숙소 추천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_시카고] 시카고 시내 /공항근처 숙소 추천 ✨

국내 해외 여행

by 옌서 2019. 12. 5. 06:51

본문

미국 시카고 숙소 두곳을 소개할게요 🤗

미국에 2주정도 머무르면서
평일에는 샴페인
주말에는 시카고시내로 나가서 하룻밤씩
머무르다 왔는데!
숙소가 너무 좋고 가성비 짱이여서
소개드릴까해요~~~~~~~~

첫번째 소개할 숙소는
트럼프 호텔 맞은편에 있는 “런던하우스”
성수기때 말고는 잘하면 뷰좋은 곳으로 준답니다💕


로비층은 2층인데!
이렇게 티를 마실수있어요!
옥상에 루프탑이 있지만 가보지는 못했어요 ㅎㅎ
이렇게 로비층도 분위기 있는데ㅠㅠㅠㅠ 루프탑도
뷰 짱이겠죠!!!!?



두번 이 호텔에서 지냈는데
처음 지낸 날엔 너무 피곤해서 ㅋㅋㅋㅋㅋ
체크아웃시간쯤일때 일어나 화장실을 ^^ 이용해보지도 못하고 잠만 잤다능 ㅎㅎㅎ^^* 돈아깝 ㅋㅋㅋㅋ
아까워서 커피라도 마시고 나왔어요 ..ㅎㅎ




두번째에는 뷰좋은 방으로 주셨어요 ㅎㅎㅎㅎ
이때는 일찍 호텔로 들어와 뽕뽑앗슴돠 ㅎㅎㅎ
잠도 많이자고 커피도 여유롭게 마시구 ㅎㅎㅎㅎ
샤워도 오래오래하고 사진도 마구마구 찍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에 처음왔어요 ! 이러면 좋은방 줄수도잇어여..ㅋㅋㅋㅋㅋㅋ(동생말로는)

가격은 하루에 15만원정도? 할인받은 가격일거에요 아마두!!!! 하지만 시내에서 이정도 가격에 이런곳은 여기가 최고일거같습니다!!!!!!!!!! 이래저래 가까워서 걸어다니기두 좋고!! 강추입니다👍👍👍👍

——————————————————
두번째 소개해드릴 숙소는
시내랑은 좀 멀고 공항이랑 가까워요!
시카고공항이랑 시내랑 좀 거리가 있거든요

그래서 여행마지막날 공항근처에서
머무리시길 좋은곳이에요!!
바로 옆에 아울렛이 있어서 쇼핑하기에 좋습니다 ♥️

크라운플라자호텔입니다!!

근처에 많은 호텔들이 있었지만
제가 예약하려는 날에 가격이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
마지막날이라 가격을 젤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13만원!!!!!

근데 숙소도 런던하우스만큼 괜찮았어요 ㅎㅎ!
오히려 더 넓은 느낌 하지만 좀 뭔가 옛날호텔같은 느낌은 살짝있었지만 전혀 지내는데 문제는 없어요!! ㅋㅋㅋ



공항무료픽업 30분마다 차량이 있어서 편해요!!

주위에 아울렛말고는ㅠㅠ 음식점은 없지만
로비층에 피자집이랑 카페가 있구요!!
아울렛에 가면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

아울렛에서 이번에 코치지갑 득템했어여
걸어서 5분?? 빠른걸음5분 ㅋㅋㅋㅋㅋ




마지막날 편하게 지내실 숙소를 찾으신다면
추천할게요 👏👏👏👏👏

궁금하신점은 댓글달아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