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에드센스승인복사> >< [미국여행_시카고] 2박3일 일정 1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_시카고] 2박3일 일정 1탄

국내 해외 여행

by 옌서 2019. 12. 6. 19:24

본문

미국여행
저는 주말에만 시내로나가서
시카고시내쪽에는 2박3일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제가 느끼기에 여유롭게 시카고 여행을 하고싶다면
4박5일정도도 괜찮으신거 같아요!

저는 2박3일동안 후다다다다닥!
시내 가볼곳을 다녀온거 같아요!!
못한것도 많지만 ㅋㅋㅋㅋㅋ
제 기준에서는 딱히 가지않아도 될거 같아서
안가본곳도 있습니다!



2시간 30분정도 차를타고 시카고 도착!
바로 차이나타운으로 가서 딤섬 !!(존맛탱)
딤섬별로 좋아라하지 않았는데

📌진짜 여기는 진짜 맛나요!!!!!!! 추천해요👏👏


차를 타고 주차할 곳을 헤매다가
결국 없어 숙소 근처에 주차를하고 체크인을 먼저 하기루!! 아마 금요일이라 사람들이 많아 주차공간 부족ㅠ

그래도 시카고가 처음인 저는 건물구경하면서 ㅋㅋㅋㅋ
재밌게 돌아다녔어요 !

체크인하구 애플스토어에서 휴대폰구경을 하구!
바로 숙소 근처에 큰 매장이 있더라구요!
그 거리쪽에 판도라 코치 등등 브랜드샵이 많아요!



좀 더 걷다가 라떼 맛집이라는 곳까지 ~~~
시럽을 안넣었는데 뭔가 살짝 달달한 맛에 그냥라떼치고
먹을만해서 좋았어요 ㅎㅎ 맛집 조금인정^^*




걸어서 도넛 맛집으로 ㅎㅎㅎㅎㅎ
근데 초코도넛먹어여지 생각에 갔는데
정신없어서 사과맛먹엇어요 (그래서 실패ㅠㅠ)

초코더넛은 존맛탱일거같은뎅...

먹느라고 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훌러덩



도넛먹고 숙소오는길에 ㅋㅋㅋㅋㅋ 야경 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른패쓰

디저트맛집 또 가던중에
시카고 극장도 찰칵 ㅋㅋㅋㅋㅋㅋㅋ
먹는게 더중요😝



⭐️바나나푸딩!?
뉴욕디저트맛집인데 체인점!!!!
첨에 바나나푸딩이라 햇을때 으.. 이랫는데
존맛탱이지만 다는 못먹겟ㅠㅠㅠ 느끼
그래도 양이 많아서 하나사서 3명까지 가능 !ㅋㅋㅋ

티라미수크림같아서 더 좋앗어요!!! 존맛 인정!!!!!!💕

디지니샵도 구경하구

후다가다다다다닥
밀레니엄파크가서 30분만에 모든걸 끝냇슴돠!

예전에는 막 열정가득했는데
이제는 눈에 담고 느꼇다하면 끝 !^^!

ㅋㅋㅋㅋㅋㅋ사실 너무 추웠어요ㅠㅠ..........🤧



편의점에서 물을 사서 숙소로 바로 들어와
푹잣다능 ㅎㅎㅎㅎ
푹자서 씻지도 못하고 체크아웃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초라하게 스타벅스로 가서 커피를사들고 앞에 강가를 걸었어요 ㅎㅎㅎㅎㅎ
추운날씨 보트보다는 걷는게전 좋더라구요🌿

근데 10분걷고 포기 ㅋㅋㅋㅋㅋㅋㅋ
숙소선택완전 👍👍👍 걸어서 다 가능해요 !



그래두 이뿌다 ❣️

2탄에서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