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에드센스승인복사> >< [미국여행_시카고] 2박3일 일정 2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_시카고] 2박3일 일정 2탄!

국내 해외 여행

by 옌서 2019. 12. 6. 22:18

본문

2탄 시작쓰!!!!!!!!

좀 걷다가 시카고를 반대편에서 볼수 있는 곳으로!!!
주말이라 주차자리는 정말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저 혼자 내려서 구경하고
사촌동생은 주차자리 찾고 그러기도 했습니당ㅠㅠ



그래도 내리니까 생각보다 사람도 많이 없구
사진도 이쁘게 찍을 수 있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햄버거 맛집을 가려했는데 3시간 기다려야한다...? 바로 뛰쳐나왓습니다..
전 그렇게까지 기다리면서 먹지못해요 ㅎㅎ..
(햄버거를 많이 좋아하는 저이지만....ㅠㅠ 아숩)



여기두 유명한 맛집!
카페랑 식당이랑 같이하는데 카페공간이 좀 많이 좁아요ㅠㅠㅠ 테이크아웃으로 좋네요~~~




수제버거를 못먹어 아쉬워.. 집 돌아가는길
파이브가이즈.. 근데 내스타일은 아닌걸로..
ㅋㅋㅋㅋㅋㅋ 웬디스버거가 제 입맛에 더 맞아요!!!

그래서 여행 마지막에 아쉬워서 한번더 먹었어요!!!!


뭔가 가벼운느낌?? 덜짜요!!! ㅎㅎ 치킨버거가 존맛탱

또 다른날의 시카고!! 낮버전 ㅎㅎㅎ



눈오고 나니 뭔가 크리스마스 느낌 ㅎㅎㅎ



차이나타운에서 또 버블티를 먹구 ㅎㅎ 존맛탱 !
그치만 다 못먹었다눙ㅠㅠ


이렇게 저의 시카고 2박3일은 끝났어요 ㅎㅎ!

그러고 저는 다시 사촌동생 동네에서 집순이모드로 ...
쉬면서 또 엄청 먹었답니다 ㅎㅎㅎ
추운거보다 저는 따뜻한 곳 여행을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이번에 느꼈어요 ㅎㅎ 추우면 돌아다니기부터가 싫다 ㅎ


거의 1일1스벅에 ㅎㅎㅎㅎㅎ 한식 중식 디저트 빠지지 않고 먹었다 ㅎㅎ

미국여행보다는 그냥 집순이 일기? ㅋㅋㅋㅋㅋ

무튼 나름 첫 장거리 여행에 미국이라
신기하기도하고 날씨가 추워서 힘들었지만 ㅎㅎㅎ
뭔가 미국에 대해서 좋게 생각이 바뀐 여행이라 만족한다 !! 👏👏


다음에 또 와보고싶다 날좋을때>,<!!!
영어 잘하고싶다!!!!!!!!!!!!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