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에드센스승인복사> >< [베트남 북부] 1박2일 사파여행 2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 북부] 1박2일 사파여행 2탄!

국내 해외 여행

by 옌서 2019. 12. 4. 21:00

본문

올릴 사진이 많아 2탄!!!!!!

그렇게 늦은 점심?을 망치고!!!!ㅠㅠㅠ
슬퍼할 시간이 음따

늦었기에 숙소에 오토바이를 두고 걸어서 사파시내 구경하기루했다!!!!!



친구들이 꼬치랑 맥주랑 먹으면 꿀맛이라길래
근데 양이 너무 많앗나? 피곤햇나 맛잇엇지만
다 먹진 못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베트남에서 곱창!? 이런거는 안시키는걸루
더러워여 ~~~~~~

그리고 중간에 밤팔길래 친구들이 밤샀는데
꿀맛탱 ㅎㅎㅎㅎㅎㅎ 이래저래 계속 먹게되는맛!


돌아오는길! 베트남휴일이라 축제느낌물씬~~~
숙소에서 친구들이랑 맥주한잔씩마시고!
그다음일정을 위해 일찍 잠들었어여!
조식은 이천원? 추가하면 이렇게 주더라구요!!!!
나름 괜츈 ㅎㅎ

그래서 숙소에서 신청한 트레킹!!
숙소에 가이드가 데리러 오더라구요!
저희 숙소뿐만아니라 숙소에서 데꾸 다른숙소가서 데리구 이렇게 다 데꾸 출발을 합니다 ㅎㅎㅎ



그냥 끝을 몰라 힘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만 알았더라도
조금만더가면된다!!!! 이렇게 힘이 낫을텐데
그래도 뭔가 친구들이랑 힘든게 웃겨서 재밌게
트레킹한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얼굴이 찌들ㅠㅠ



트레킹 끝나고 숙소에서 씻고싶었는데...
사파전체에ㅠㅠ 물이 안나온다고해서
못씻고 수제버거집으로 바로 달려갔어요
수제버거를 급하게 흡입하고
바로 버스타러 갔다는
아슬아슬할뻔했습니다 ㅎㅎ뭔가 여유로운 여행보다는
진짜 배낭여행처럼 힘든느낌 가득했던 여행 ㅋㅋㅋㅋ
근데 이런 여행도 좋아하는 편이라 기억에 남네요 !!

수제버거는 진짜 인생 수제버거안에 들 정도로
존맛탱이였어요!! 강추강추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위치는 기억해요!!

분위기도 괜찮았고 굿굿 ㅎㅎㅎㅎ

1박2일 사파여행기도 끝~~~~~~><

궁금하신점은 댓글달아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